공동체소식
2019년12월22일

최근 / 특별영상 / 광고 / 미니스트리

주후 2019년 12월 22일 주일 공동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부림절을 사모하라! 제14차 연말특별새벽부흥회를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특새를 통해 주신 특별한 은혜가 평일 새벽예배의 날마다 은혜로 이어지시기 바랍니다. 평일새벽예배는 월-금 오전 5시20분이며, 토요일은 오전6시20분입니다. 어제 픽업 못하신 동판은 1층 LMD부스에서 가져가실 수 있으며, 특새 Celebration 사진은 본당 앞 교회사무실 유리벽에서 선착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지난 한 주간 풍성한 특새를 위해 여러가지 모양으로 섬겨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제16차 세례 및 입교식이 오늘 2부와 3부 예배시간에 있습니다. 세례, 입교 그리고 유아세례를 받으시는 모든 분과 가정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이번 주 수요일 12월 25일 성탄절 예배는 1부 오전 9시, 2부 오전 11시 두 차례, 성찬식과 함께 하는 송구영신예배는 12월 31일 화요일 저녁 10시 30분 한 번 드려집니다. 특별히 이번 성탄절 헌금은 우리 교회에서 두 번째 개척 지원하는 온세교회를 위해 사용됩니다. 주보안의 성탄절 헌금봉투를 사용하셔서 정성껏 예물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탄절 주차는 1번 교회 주차장과 3번 주차빌딩 그리고 6번 올림픽청국장 몰 주차장 세 곳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카풀을 이용해 주시면 주차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우리 교회는 매년 12월 다음 한 해의 벽돌헌금을 온 성도가 함께 약정하고 있습니다. 다음 한 해 하나님의 채우심을 믿고 기대하며 함께 벽돌을 쌓아 주실 분들은 주보 안의 벽돌헌금 약정서를 작성하셔서 헌금함에 넣어 주시고 약정서를 제출하신 분들은 주보안에 이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교회소식은 주보 및 안내지를 참조하여 주시고 오늘 하루 복된 주일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