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2-2019] 차세대 졸업예배

2019다음 세대 신앙 계승을 이어가는 LA사랑의교회 차세대사역원 졸업 예배

 

2018~2019년도 차세대 사역원 졸업 예배가 지난 6월 2일 사랑올림픽센터 사랑채플에서 주일 2부 예배 시간에 진행되었다. 유치부에서부터 초등부, 중등부, 그리고 고등부까지 총 45명의 졸업생이 참석한 이번 졸업 예배는, 다음 세대 신앙 계승이라는 LA사랑의교회의 핵심가치이자 사명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또한 한 학생이 졸업하기까지 눈물의 기도와 사랑으로 헌신한 부모님들과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하나님 나라를 위해 봉사하며 수고한 사역자와 선생님들에게도 서로에게 감사하고 축복하는 위로의 시간이었다.

 

전체 졸업생 대표로 간증을 한 Joanne 최 (최인희 – 고등부 12학년) 자매는 초등부에서부터 고등부를 졸업하기까지 LA사랑의교회 안에서 성장하면서, 친구와의 교제, 성경 공부, 예배를 사랑하는 자신의 삶이 얼마나 선한 영향력 아래에 있었는지, 교회 안에서의 성장이 얼마나 큰 은혜인지에 관하여 간증하였다.

 

이제는 또 한 스텝 앞으로 나아가는 모든 차세대 학생들이, 하나님을 멀리하는 세상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믿음을 가지며,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지 언제나 하나님을 먼저 알고 하나님을 사랑하며, 하나님 나라 확장하는 데 쓰임 받는 복된 인생 살길 기대해본다.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