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2-2018] LA사랑 구약 6기 성경방 졸업

제6기 LA사랑 구약성경방이 14주간의 모든 과정을 마치고 지난 6월 12일 화요일에 졸업식을 가졌다.
이번 제6기 LA사랑 구약성경방22명이 수료했고 올 가을부터는 신약성경방이 이어질 예정이다.
간증을 통해 그동안의 감동을 조금이나마 경험해 본다.


 

 

 

 

 

 

 

 

 

 

 

 

 

 

 

 

 

 

 

1. 김원태 형제님
아이들이 성경을 배워가면서 궁금한 부분이 많이 생기고 자꾸 물어보게 되는데 부모로써 성경에 대해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성경방을 통해 이스라엘의 역사를 배우고 또 진정한 왕이 누구신지 다시 한번 세계사의 역사를 통해 알게 되었고, 이제 말씀을 통해 세상에 섞이지 않고 살아갈 것이며 하나님이 주시는 사명 역사의 틈새를 메꾸며 살아갈 것입니다.

 

 

 

 

 

 

 

 

 

 

 

 

 

 

2. 김지훈 형제

LA사랑의교회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상황 상황 가운데서 말씀을 통해 순종을 배우게 하셨고 나의 삶 가운데 일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제 말씀을 매일 매일 읽어 가고 말씀을 통해 기쁨을 얻기를 소망합니다.

 

 

 

 

 

 

 

 

 

 

 

 

 

 

3. 배혜경 <타교인>

타교인으로 성경을 참석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라마나 TV시청을 하던 시간들이 이제 없어지기 시작하고 성경을 읽고 숙제 하는데 전념하게 하시는 일들이 성경방을 통해서 얻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나 자신에게 행복한가 라는 질문을 많이 던지게 되었는데, 이제 말씀을 통해 그것에 대한 해답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제 나머지 시간도 말씀을 꾸준히 읽고’ 하나님 나라의 자녀로 살아가길 꿈꿔 봅니다.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