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5, 12, 19 – 2019] 제39기 새가족반 졸업식

지난 11월 5일과 12일, 그리고 19일,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은혜 채플에서 제39기 새가족반이 진행되었다. 주일에서 주중 저녁 시간으로 옮겨 새롭게 진행된 이번 새가족반은 교회를 소개하고, 새가족들을 격려하고 환영하며 하나님 나라의 가족애를 도탑게 하였다. 새가족팀에서 정성껏 준비한 식사를 함께하며 허락하신 만남을 감사하고 친교를 나누었다.

 

찬양과 기도, 담임 목사님의 강의로부터 예수 그리스도와 교회, 그리고 공동체의 삶을 배우고, LA사랑의교회 한 가족이 되기로 결단한 분들이 모여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하나 됨과 섬김의 기쁨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강의 중 소그룹 모임을 갖고, LA사랑의교회에 오게 된 계기와 과정 그리고 가족 소개, 이민의 삶 가운데 신앙생활을 하며 받은 은혜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나누며 서로를 알게 되는 귀한 시간을 보냈다. 담임목사님의 설교 말씀과 예배에 큰 은혜를 받았고, 보살피는 손길이 많아 쉽게 적응할 수 있었다며 받은 사랑을 전하기도 하였다.

 

총 24분이 모인 마지막 3번째 만남에서는 시무장로님들을 소개하고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고, 새일꾼반 리더와 만나며 다음 훈련 과정을 Sign-Up 하는 시간도 가졌다. 마지막으로 참석자 모두 일어나 만남을 허락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마무리하였다. 이제 새로이 LA사랑의교회에서 신앙생활을 시작하는 이번 새가족반 이수자 모두에게 하나님의 다함이 없는 축복이 임하여 교회에 잘 정착하고, 남은 훈련 과정을 은혜 가운데 잘 마치어 하나님 나라 확장하는 데 쓰임 받는 귀한 일꾼으로 성장하길 기대해본다.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