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2020] 온세교회 탄생감사예배

LA사랑의교회가 두 번째 개척 지원하는 온세교회<담임: 오종석 목사>(온세교회 주소: 4041 Wilshire Blvd. #206 Los Angeles CA 90006 (Wilshire + Norto) 교회 대표전화: 213-949-9987)의 탄생감사예배가 2020년 1월 19일 (주일) 온세교회에서 열렸다.  많은 성도님의 축복 속에 열린 이번 감사예배는, 예배를 통해 교회를 세우시고 일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온세교회 오종석 담임목사님께서는, 온세교회가 LA사랑의교회의 기도와 후원으로 탄생하였음을 전하며, 사랑의 기도와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김기섭 담임목사님과 당회 장로님들 그리고 자신을 밝히는 것을 마다하며 사랑을 베풀어 주신 분, 중보와 물질로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였다.

 

또한 이날 예배를 위하여 귀한 말씀으로 축복해 주신 LA사랑의교회 김기섭 담임목사님과 대표기도로 섬겨주신 개척준비위원 최방락 장로님, 특별찬양을 섬겨주신 황광선 집사 부부와 황재만 집사 부부, 축사와 권면으로 섬겨주신 은강교회 원로 박양호 목사님, 축도로 섬겨주신 가주은혜교회 김영렬 목사님, 반주로 섬겨주신 조은진 집사님 등, 많은 분께서 순서순서 마다 마음을 모아 주셨다.

 

하나의 교회가 이 땅에 세워지는 것만큼 귀한 일이 없다. 장소를 구하는데 험난함이 있었고, 준비 과정 하나하나에 쉬운 일이 없었다고 한다. 그러나 하나님의 은혜로 부족한 것이 메꿔지고 채워지며, 하나의 귀한 교회가 탄생하게 되었다. 모든 것이 합하여 선을 이루게 된 것이다. 앞으로도 “제자, 전파, 체험”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시작하는 온세교회가 생명력 넘치는 교회, 성령의 충만한 임재를 경험하는 교회 되기를 바라며, 교회의 비전처럼 주님의 제자가 넘치는 공동체, 복음이 끝없이 전파되는 공동체, 거룩한 신부로서 재림을 준비하는 공동체 되기를 기대해본다.

 

다른 글 보기